Page 23 중학교 기술가정 ①② 교과서 브로슈어
P. 23
C r e a tive MAS S
다각적이고 객관적인 평가
다각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확인하다 를 확인하다
대단원 핵심 내용 중심의 평가 문항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이해도를 점검하도록 하핵심 내용 중심의 평가 문항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이해도를 점검하도록 하
대단원
였습니다.
수업하기에 최적화
수업하기에 최적화되다 되다
교사용 교과서를 개발하여 수업 시간에도 추가 보충 설명 및 지도상의 유의점을 참고할 수 있도록 교과서를 개발하여 수업 시간에도 추가 보충 설명 및 지도상의 유의점을 참고할 수 있도록
교사용
하였습니다.
2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