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 고등학교 기술가정 교과서 브로슈어
P. 10
ࢲҗҮ
왜 씨마스 기술·가정 교과서일까요?
פࢲੑҗҮ ब زഝೠ ҅ਸ ো җ ٜࢤ
פࢲੑҗҮ ब زഝೠ ҅ਸ ো җ ٜࢤ
‘누구의 눈높이’로, ‘무엇을’, ‘어떻게 담아내었는가?’의 역량에 따라 교과서의 질이 달라집니다. ‘학생과
‘누구의 눈높이’로, ‘무엇을’, ‘어떻게 담아내었는가?’의 역량에 따라 교과서의 질이 달라집니다. ‘학생과
선생님의 입장에서’, ‘다양한 교수·학습 방법으로 흥미로운 수업을 진행하고’, ‘학생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선생님의 입장에서’, ‘다양한 교수·학습 방법으로 흥미로운 수업을 진행하고’, ‘학생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오게 합니다.
가져오게 합니다.
ࢲҗҮ
פࢲੑҗҮ ए ӝߓ Ҋಞೞ ӝܰоౠ
1
ೡ ࣻزഝ Ҋೞпೞৈ ࢤ҅ো җഝܳ ੌ࢚ࢤ Ҋೞदઁ ۽ޙਵ बղਊਸ ೨ җ֛ѐ बঠ ೡ ೨ഃ ۽ਗ߹ױ
פಞ ӝܰоࢿೞৈ ҳ ѱ
교실 수업에
적정한 교육 내용
수준 및 학습 분량
제시
핵심 역량을
계발할 수 있는 학습자의 경험과
다양한 교수・학습 및 가르치기 쉽고 참여 중심의
평가 방법 제시 배우기 편한 활동 제시
교과서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인성을 생활이 강조된
범교과, 타 교과
기를 수 있는
학습 내용 제시 연계 학습 구현
ച ण ब ण җҮఋ җҮହਲ਼hੋࢿ ߧ о߂ ಣ णࣻhҮনೠ
ݺೠ ࢸ Ҋऔਸ ਗ ↟ण ب ӝৌࢿhా ↟ ҅ࣘࢿh҅ਭ ↟ Ү߄ఔ ࢿஂ ↟ ହਲ਼hੋࢿ ब↟ ೨
নࠁ҃ णࢿ ↟ ҳ חೡ ࣻ ۰Ҋ ղਊ ઑ ࢿ ਗܻ बߑߨ ೱ ઁ оળ߹ ಣӝ
ࢶী ѐ ҕ ػ҅ো җഝ↟ ੌ࢚ࢤ Үఋ рղ җҮ↟ ߊਸ ਤೠ ҅↟ ହࢿ оࣻ೯ ಣ о↟ ಣ
बਸ ֛ѐ ब↟ ೨ ز৬ ൜ ۽ਵزഝ х ҅ োӝ ਬр җߑߨ णࣻhҮনೠ о ಣ оন ಣ
ࢿೞৈ ҳ ۽ਬߊ ਵ ӝ61 ۽61 ۱Ҋ↟ ࢎ द উߓ ઁ
%PXO ࠗ ण חী ݏ֫׀ ण↟ ۽ җହਲ਼ ۽ହࢿਸ ই ਵ җ↟ ੋࢿ झ ݴೞޙী ब↟ ೨
6Q൜ ण بଵৈ ۽ୌਵपh दղਊਸ ઁ ഋݽࣻস زഈ חܰ оܳ ಣب ण ۽झ
ஂҊ दઁ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