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70 고등학교 컴퓨터 그래픽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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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축구공을 선택하고 떨어지는 바닥면까지 축구공을 06 04와 같은 방법으로 구간을 설정하고 축구공이 튀
이동시킨다. 어 오를 높이까지 축구공을 드래그하여 이동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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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공이 튀는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Curve Editor]를 08 04와 같은 방법으로 구간을 설정하고 축구공을 움
클릭하여 [Track View]-[Curve Editor]를 선택하 직여 떨어지는 움직임을 표현한다.
여 창을 연다.
09 축구공이 떨어져 바닥에 닿는 위치를 드래그하여 10 축구공이 튀어 올라 최고점으로 공중에 뜨는 위치
선택하고 [Set Tangents to Fast]를 클릭하여 떨 를 드래그하여 선택하고 [Set Tangents to Slow]
어졌다 튀어 오를 때의 속도를 빠르게 설정한다. 를 클릭하여 최고점에 다다를 때의 속도를 느리게 설
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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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 Ⅲ. 컴퓨터 그래픽 요소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