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브로슈어
P. 2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과 광고 의 기본 개념 과



원리 를 익히는 교과서





























판형 | 210×263mm
쪽수 | 280쪽




1. 교과서 집필 방향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충실히 반영하고, ‘마케팅과 광고’의 성취 기준을 달성하여

직업 능력을 신장시키도록 집필하였습니다.
교육과정의 충실한 반영

•교육과정에 제시된 성격, 목표, 내용 체계 및 성취 기준 등을 충실히 반영
• NCS 실무 기초 과목으로 경영·금융 분야의 기초 지식과 함께 폭넓은 이해를 위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법 적용
직업 기초 능력 및 직무 수행 능력 신장

• 경영·금융 분야로 진출하기 위한 직업 기초 능력 및 직무 수행 능력 강조
•급변하는 기업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소비자 행동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 함양

자기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학습 내용의 적정화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이 용이하도록 핵심 개념 중심으로 학습 내용의 적정화
• 단순 지식보다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탐구 및 수행 활동 제시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