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7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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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적 왜곡 226 인적 판매 144 ㅌ
선택적 주의 225 일대일 마케팅(맞춤 마케팅) 15
테일러 시스템 22
선험적 접근 263 일반 환경 54
텔레마케팅 14
설비 중심의 서비스 마케팅 248

세분화 마케팅 32 ㅍ
소매상 130 장기 기억 207
파레토의 법칙 33
소비자 203 재포지셔닝 70
판매 11
소비자 권리 234 저관여 213
판매 가격 결정 113
소비자 운동 236 전문 서비스 상품 254
판매 지향적 개념 22
소비자 중심의 가격 결정 114 전문품 97
판매 촉진 142
소비자 행동 203 점두 광고 141
페어링 마케팅 57
소비자의 정보 처리 과정과 기억 205 정보의 탐색 215
편의 서비스 상품 253
소비자의 책임 234 제조를 중심으로 보는 서비스 품질 263
편의품 97
소집단 227 제품 95
포드 시스템 22
스마트 마케팅 14 제품 관련 서비스 바메팅 248
포지셔닝 70
스포츠 마케팅 16 제품 수준의 마케팅 전략 49
포지셔닝 맵 71
시장 세분화 66 제품 지향적 개념 22
표적 마케팅 15
시장 침투 가격 전략 117 제품의 구매 결정 과정 214
표적 시장 67
신념과 태도 226 제품의 구성 요소 96
표적 청중 138
신제품 100 제품의 수명 주기 98
신제품 개발 전략 100 제품의 종류 97 ㅎ
신제품 마케팅 84 제품의 차원 95
학습 226
실버 마케팅 84 종속 제품 가격 119
핵심 제품 95
심리적 가격 정책 118 주의 206
확장 제품 95
지각 225
ㅇ 환경 마케팅 17
집중화 전략 49, 69
약점 – 기회 전략 57

약점 – 위협 전략 57 영문·기타
온도 마케팅 17 차별화 전략 68
BCG 매트릭스 58
온라인 마케팅 14 체험 마케팅 83
GE 매트릭스 59
외적 탐색 215 초기 고가 전략 117
O2O 마케팅 15
원가 중심의 가격 결정 114 촉감 마케팅 17
PR 143
유통 경로의 기능 126 촉진 과정 137
SNS 12
유통 경로의 형태 128 촉진 활동 138
STP 전략 60, 65
유통 보조 기관 125 촉진 활동의 효과 단계 139
SWOT 분석 56
유통 전략 127 촉진의 의미 137
2부제 가격 119
유통 조성 기관 125
ㅋ 3D 프린터 29
유통의 발달 123
4P 36
유통의 의미 124 컨슈머리즘(consumerism) 12
이해 206 컬러 마케팅 17
인공 지능 29
인구 구조의 변화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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