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3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273








▶ 정답 273쪽
대단원 평가 문제




08 서비스 상품 분류와 특징이 잘못 짝지어진 것은? 주관식 & 서술형 문제 (11~15)


① 선매 서비스 상품 - 구매 노력 중간 11 서비스 상품을 고객의 구매 행동에 따라 구분하는 3가
② 전문 서비스 상품 - 구매 노력 높음 지 분류 방법을 적으시오.
③ 전문 서비스 상품 - 인식된 위험 높음
④ 편의 서비스 상품 - 인식된 위험 낮음
⑤ 편의 서비스 상품 - 관여도 매우 높음



12 서비스 판매자가 자신의 서비스를 식별하는 동시에 다
른 경쟁자의 서비스와 구별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이름,
문자, 기호, 도형, 디자인 또는 이들의 결합을 무엇이라
하는가?


09 다음 설명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서비스 프로세스의 노동 집중도가 높으며 고객과의 상호
작용 정도가 높다.
13 3차원 품질을 구성하는 3가지 품질을 적으시오.


① 호텔
② 병원
③ 도매업
④ 변호사
⑤ 운송업
14 [서술형] S제품 브랜드와 서비스 브랜드의 차이점을 2
가지 이상 서술하시오.









15 [서술형] 서비스 품질의 개념을 사용자 중심의 관점에
10 다음 중 서브퀄(SERVQUAL) 품질 평가 요소가 아닌 것 서 서술하시오.

은?
① 신뢰성
② 확신성
③ 유형성
④ 공감성
⑤ 우수성
대단원 평가 문제 271
   268   269   270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