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6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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ㄱ 내적 탐색 215 물류의 목적 133
노출 205 물류의 범위 132
가격 결정 방법 114
물류의 의미 132
가격 계열화 119 ㄷ
물적 유통 기관 125
가격 중심의 판매 촉진 142
다마케팅 20 미끼 가격 118
가격 차별화 정책 116
단기 기억 207
가격 할인 정책 116 ㅂ
대안의 평가 217
가격의 구성 요소 112
대중 마케팅 15 뷰티 마케팅 85
가격의 의미 111
도매상 129 브랜드 자산 105
가족 227
동기 225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 106
가치를 중심으로 보는 서비스 품질 263
드론 29 비가격 중심의 판매 촉진 142
감지 206
비차별화 전략 68
강점 - 기회 전략 57 ㄹ
강점 – 위협 전략 57 ㅅ
라이프 스타일 224
객관적 품질과 인식된 품질 264
리콜(recall) 제도 12 사람 중심의 서비스 마케팅 248
경쟁자 중심의 가격 결정 115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 58
고객 가치 창출 12 ㅁ
사업부 수준의 마케팅 전략 49
고객 관계 관리 34
마케팅 개념의 발전 과정 22 사용자를 중심으로 보는 서비스 품질 263
고객 지향적 마케팅 활동 31
마케팅 경로 35 사회 계층 228
고관여 213
마케팅 관리 20 사회 구조의 변화 27
고용 형태의 변화 28
마케팅 관리 과정 21 사회 지향적 마케팅 개념 23
과업 환경 55
마케팅 믹스 61 상적 유통 경로 124
과정 품질과 결과 품질 264
마케팅 믹스 61 상품을 중심으로 보는 서비스 품질 263
관계 마케팅 33
마케팅 시장 환경의 변화 27 생산 지향적 개념 22
관광 마케팅 85
마케팅 전략 47 생산의 표준화(3S) 22
관여도 213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21, 50 서비스 마케팅 16
광고 140
마케팅 전략 실행 21 서비스 마케팅 245
광고의 개념 140
마케팅 조사_기술 조사 서비스 브랜드 관리 255
광고의 기능 141
마케팅 조사_인과 조사 78 서비스 브랜드의 뜻 255
광고의 종류 141
마케팅 조사_탐색 조사 서비스 브랜드의 요소 255
구매 의사 결정 218
마케팅 지향적 개념 23 서비스 상품의 뜻 253
구매 후 행동 218
마케팅 통계 조사 75 서비스 상품의 종류 253
국제적 환경 55
마케팅 통계 조사 절차 76 서비스 수명 주기 245
그린 마케팅 17
마케팅 통계 조사의 유형 78 서비스 품질 263
기억 207
마케팅 환경의 요소 53 서비스 품질 평가 265
기업 목표 52
마케팅의 사회적 책임 13 서비스 품질의 기대와 성과의 비교 264
기업 사명의 정의 51
마케팅의 역할 18 서비스 품질의 특성 264
기업 수준의 마케팅 전략 48
마케팅의 정의 11 서비스 프로세스 257
마케팅의 중요성 12 서비스의 특징 16
ㄴ
맞춤 마케팅 32 선매 서비스 상품 253
나이와 생애 주기 223 묶음 가격 119 선매품 97
날씨 마케팅 문화 228 선택적 기억 226
274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