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99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199










중단원 마무리


광고 효과에 대하여 어 1. 광고의 효과와 특징을 정리해 보자. (p.187)
떤 지식을 갖게 되었나
요? •광고 효과는 빠른 속도로 전파되며 도달 범위가 넓게 나타난다.






2.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용어를 정리해 보자. (p.188)

•도달률:
•노출 빈도:



3. 광고 효과 평가 과정을 정리해 보자. (p.190)


광고의
목표 파악 자료 수집



결과 보고













성찰해 봅시다 학습한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하고 성찰해 보자.

이해도
평가 기준
예 아니요
1. 광고 효과의 뜻을 설명할 수 있다.

2. 광고 효과 측정을 위한 용어를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효과를 조사할 수 있다.
4. 광고 효과를 분석하고 발표할 수 있다.

성찰 내용







4. 광고 효과 평가 197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