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63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263










중단원 마무리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 1. 서비스 상품의 구성에 대하여 정리해 보자. (p.253)
프로세스에 대해 어떤
서비스 상품
지식을 갖게 되었나요?
보조 서비스


가치 지원 서비스


2. 서비스 상품의 분류별 특징을 정리해 보자. (p.253~254)

구 분 인식된 위험 구매 노력 관여도

편의 서비스 상품 매우 낮음
선매 서비스 상품 높음 중간 높음
전문 서비스 상품 높음


3. 서비스 브랜드 콘셉트 관리 3가지를 정리해 보자. (p.255)



기능적
콘셉트













성찰해 봅시다 학습한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하고 성찰해 보자.

이해도
평가 기준
예 아니요
1. 서비스 상품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다.

2. 서비스 상품의 종류별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 브랜드 관리에 대하여 조사, 분류할 수 있다.
4.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다.

성찰 내용







중단원 마무리 261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